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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3장] 잘 살자!/Lv.2 ▶ 제휴마케팅 이론

초보자가 시작하기 좋은 제휴 마케팅 플랫폼 3가지 추천 : 애드픽, 텐핑, 쿠팡파트너스

by 도시돗가비 2024. 11. 25.

제휴 마케팅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파이프라인 구축 방법 중 하나입니다.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중에서도 초보자들이 비교적 쉽게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인 애드픽, 텐핑, 쿠팡 파트너스를 간단히 소개해 드려 보겠습니다.

 

 

 CONTENTS

     

    애드픽 (CPC, CPV, CPS 등 모바일 앱 중심의 수익 창출)

     

    애드픽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제휴 마케팅 플랫폼으로, 특히 스마트폰 사용률이 높은 국내 시장에서 효과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사용자에 친화적인 간편한 인터페이스

     

   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제휴 마케팅이 처음인 사용자를 배려한 농장 게임과 퀘스트 등을 통해 쉽고 자연스럽게 제휴 마케팅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이드 미션들을 제공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다양한 캠페인 옵션과 머천트 리스트

     

    클릭 기반(CPC), 영상광고 기반(CPV), 판매 기반(CPS), 체험단 등 다양한 형태의 캠페인 옵션을 제공하여 자신의 콘텐츠에 맞는 캠페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실시간 데이터 분석 시스템

     

    실시간 데이터를 통해 캠페인의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어 빠르게 마케팅 수립하고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텐핑 (CPA, CPI, CPS 등 다양한 캠페인 방식으로 수익 창출)

     

    텐핑은 CPA, CPI, CPS 기반의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. 여러 산업 분야의 광고주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여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다양한 캠페인 유형과 낮은 진입 장벽

     

    클릭 기반(CPC), 특정 행동 기반(CPA), 앱 설치(CPI), 판매 기반(CPS) 등 다양한 형태의 캠페인 옵션을 지원합니다. 이를 통해 블로그, 유튜브, SNS 등 다양한 채널과 결합해 자신의 콘텐츠와 맞는 캠페인을 적용할 수 있어 낮은 진입 장벽에 비해 활용성이 높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지속적인 캠페인 업데이트

     

    상황과 트렌드에 맞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자에게 새롭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. 최신 상품이나 서비스, 이벤트 등 자신의 콘텐츠와 맞는 캠페인을 선택해 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맞춤형 성과 분석

     

    실시간 통계와 데이터를 제공하여 캠페인의 성과를 빠르게 개선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수익 극대화를 위한 데이터 기반의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쿠팡 파트너스 (CPS : 쿠팡 상품을 활용한 판매 수익 창출)

     

    쿠팡 파트너스는 국내의 최대 쇼핑 플랫폼인 쿠팡과 연계된 제휴 프로그램으로 쿠팡의 방대한 상품을 홍보하고, 판매가 발생하면 일정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국내의 제휴 마케팅 생태계는 쿠팡 파트너스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높은 전환율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인 만큼 이를 악용한 일부 어뷰저들의 만행으로 이미지가 나빠졌던 시기도 있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간편한 제휴 링크 생성

     

    원하는 상품의 제휴 링크를 간단히 생성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, 생성된 링크는 블로그, SNS, 카페 등 다양한 채널에 공유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높은 전환율

     

   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익숙한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높은 구매 전환율을 자랑합니다. 실시간으로 클릭 수와 판매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자동화된 수익 정산 시스템을 통해 투명하고 간편하게 수익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쿠팡 생태계의 강점

     

    쿠팡은 방대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.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전문 마케터뿐만 아니라 초보자들도 높은 구매 전환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각각의 플랫폼들의 강점과 특화된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효과적인 수익을 창출해 보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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